고객의 다양하고 폭 넓은 요구의 해결을 위하여 여러 가지 IT제품군, 통합배선, 부대시설 등의 전문요원을 배치하여 최적의 종합서비스를 하나의 창구로 제공하고 있으며 24H x 365Day Customer Service Center 를 운영함으로써 Service Level Agreement 지표달성과 원격 Monitoring 진단을 통해 Service Quality를 보장합니다.
긴급대응
비상시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한 비상연락망을 구축 및 비상대기 차량을 운영
예방점검
무중단 서비스 원칙을 준수하기 위해 월 1회 유지보수 대상장비의 운영상태와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
장애처리
장애의 발생시 해당장비를 시스템으로부터 분리하여 전체적인 운용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후 복구작업을 실시